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 소비자패널 4기 모집

기사입력 2011.10.05 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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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홈페이지통해지원접수
- 300선발, 건강에관심많은소비자라면누구나지원가능
-2011 11월부터 2012 10월까지 1년간온라인통한모니터링진행
-설문조사, 모니터링참여정도에따라올가이샵상품구매특권수여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유창하,http://pulmuoneha.com)오는 10 5일부터 20일까지건강관리건강기능식품, 건강음료등에관심이많은소비자를대상으로온라인소비자패널을모집한다.
 
풀무원건강생활온라인소비자패널에선발되면 11월부터 2012 10월까지 1년간온라인을통해풀무원건강생활의신제품아이디어와제품평가등을포함한모니터링에참여하게된다. 온라인패널은설문조사모니터링에참여하는정도에따라마일리지를지급받게되며, 마일리지는 1올가이샵(http://orga.co.kr)포인트로전환되어상품구입이가능하다.
 
지원은건강에관심이많은소비자라면누구나신청할있다. 오는 20일까지풀무원건강생활홈페이지(http://www.pulmuoneha.com)통해신청을받아 300명을선발하게된다. 최종선발자는 11 1홈페이지공지와이메일, 문자메시지를통한개별연락으로고지될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관계자는고객과의가교역할을 1~3소비자패널은다양한신제품개발서비스개선등의적극적인의견을내며일등공신역할을해왔다.”, “이번 4소비자패널들의의견을적극반영시켜고객들의작은바람까지도생각한다양한신제품을개발할예정이다라고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매일아침신선함을배달하는브랜드풀무원녹즙, 프리미엄건강기능식품브랜드그린체, 자연건강화장품브랜드이씰린고객의건강유지를위한다양한제품을선보이고있다.
[권오성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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