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네파 C-TR 3.0 탄생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요즘 등산복'을 내세우는 네파가 C-TR 3.0 바이럴 영상 2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 입은 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럴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했으며 영상 속 주요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용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 입은 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으로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모자와 린이가방(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C-TR 3.0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네파몰 마일리지 1만원을 지급하는 판촉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조회수 252만 뷰를 달성한 네파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은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받는 고민시와 배우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영상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소소한 개그와 C-TR 3.0 라인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 및 감각적인 특장점을 MZ세대 취향에 맞게 표현하면서 사랑받고 있다.
네파 관계자는 "C-TR 3.0이 요즘 등산복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MZ세대 취향에 맞게 감각적이면서도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 바이럴 영상을 사랑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서 요즘 등산복을 경험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챙겨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