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바이럴 영상 200만 뷰 돌파 기념 판촉활동 진행

기사입력 2021.04.09 23:23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이미지 1_네파 C-TR 3.0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네파 C-TR 3.0 탄생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요즘 등산복'을 내세우는 네파가 C-TR 3.0 바이럴 영상 2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네파 CTR 200만 봄, #내가 입은 네파 200만원 쏨'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럴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했으며 영상 속 주요 제품인 네파 C-TR 3.0 라인 신제품을 SNS에 인증하면 쇼핑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구매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C-TR 3.0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착용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인 '#네파CTR' '#내가 입은 네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으로 네파몰 마일리지 200만원(1명), 네파 빈치오 버킷모자와 린이가방(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C-TR 3.0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네파몰 마일리지 1만원을 지급하는 판촉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조회수 252만 뷰를 달성한 네파 C-TR 3.0 라인 바이럴 영상은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받는 고민시와 배우 이기영이 출연해 C-TR 3.0 제품 개발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아낸 영상이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소소한 개그와 C-TR 3.0 라인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 및 감각적인 특장점을 MZ세대 취향에 맞게 표현하면서 사랑받고 있다. 

 

네파 관계자는 "C-TR 3.0이 요즘 등산복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MZ세대 취향에 맞게 감각적이면서도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 바이럴 영상을 사랑해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서 요즘 등산복을 경험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챙겨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www.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