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브랜드 위스퍼가 신제품 피부애(愛) 출시를 기념해 공식 누리집인 디지털 피부마찰연구소(
www.whisper-skinlove.co.kr) 를 선보였다.
사이트는 피부마찰을 연구하는 '연구소'를 개념으로 만들어졌으며, 신제품의 피부마찰 비교영상, 피부마찰 에피소드가 담긴 동영상 등 피부 마찰 걱정을 줄여주는 신제품 피부애(愛)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피부애(愛) 전속모델 배우 김고은이 피부마찰 연구원으로 변신해 신제품의 특징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안내를 맡아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디지털 피부마찰연구소에서는 '피부마찰 에피소드 이벤트', '피부마찰 테스트 이벤트', '피부마찰 리포트 이벤트' 등 세가지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