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SNS 팬들과 떠나는 소셜캠핑 2탄’ 성황리에 마쳐

SNS와 오프라인 이벤트 연계를 통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극대화 기회로 활용
기사입력 2013.11.14 15:21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 간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 응모를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을 초청,  포드 자동차의 대표 모델들을 시승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셜캠핑’ 행사를 진행했다.

 작년 10월 포드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에 맞춰 열린 소셜캠핑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소셜 캠핑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맞게 ‘포드코리아와 함께하는 소셜캠핑 2탄, 가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준비됐다.

 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차량을 선택하고 선택된 차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캠핑계획을 제출해 행사에 응모한 팬들 가운데 선발된 30명(3인 1팀)이 참여한 이번 소셜캠핑에서는 퓨전, 이스케이프, 토러스, 머스탱, 포커스 디젤, 및 익스플로러까지 각각 다양한 특성들과 기능들을 가진 6종의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시승 중에는 각 모델의 특성을 고려해 만들어진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포드 차량의 숨겨진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도 했다.

 타 소셜캠핑과는 차별화를 둔 오픈-참여형 캠핑으로 참가자들은 각자 배정받은 시승차량으로 충남 공주 라벤트리 글램핑장 주변 관광지까지 직접 운전을 하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포드코리아 소셜캠핑 2탄은 포드 차량의 특별한 기능을 체험하는 각종 미션 수행, 베테랑 캠핑 밴드와 함께한 가을 저녁 미니콘서트, 바비큐 파티, 각자의 소원을 담은 위시랜턴-유등 띄우기 등 가을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이사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작년 소셜캠핑에 이어,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은 다양한 컨텐츠로 짜여진 이번 소셜캠핑 2탄 역시 포드코리아와 SNS포드 팬들사이 소통의 거리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였다.”며, “이번 소셜캠핑을 비롯,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미디어가 대중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셜캠핑에 참가한 팬들은 “포드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기회를 가졌다는 점과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만끽했다는 점에서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더욱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하며 소셜캠핑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 저작권자 ⓒ선데이뉴스신문=www.newssunday.co.kr 상업적 목적이 아니라면 무단전재 & 재배포 가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sundaynews1@hanmail.net>
 

[전병열 기자 eatodmong@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www.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