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 산간지역 어린이 위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01.08 02:42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뮤지컬 <위키드>가 2014년 새해를 맞아 따뜻한 도네이션 ‘1만 그린하트 캠페인’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에서 1만 명의 그린하트를 모아서 산간지역 어린이들을 <위키드>에 초대하는 것.

그린하트 캠페인은 온라인에서 2014년 1월 1일 0시 <위키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됐으며, 그린하트 캠페인 포스팅에 하트(♥)로 코맨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기부처인 <위키드>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등에서도 10일까지 그린하트 캠페인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참여자에게는 그린캠페인 파트너사인 아침에주스에서 선착순으로 <위키드> 스페셜 에디션 음료를 선물한다.

온·오프라인에서 1만 개의 그린하트가 모이면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 신청을 한 네이버 해피로그 지역 아동 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키드>로 초대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공연장과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생애 첫 뮤지컬의 관람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특히, <위키드>는 “8세부터 80세까지 모두가 감동을 받는 뮤지컬”이라고 불리 울 정도로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을 받는 작품 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위키드> 캠페인은 네티즌들이 SNS를 통해서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전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1 Like” 캠페인의 일종으로 유저들의 덧글이나 “좋아요”가 모여 기부 혹은 후원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뮤지컬 <위키드>는 브로드웨이 10년째 1위를 차지한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2012 내한공연 당시 모든 기록을 휩쓸며 최고 흥행 뮤지컬을 기록한 <위키드>는 현재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www.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