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세계적 고급 패션하우스 MCM은 국제적 신발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부가물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MCM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과 크록스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한 형식이다. 지난 1, 2차에 이어 이번에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협업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저에게는 특별한 경험이었고, 두바이에서 캠페인을 촬영한 시간 역시 좋았다. 이번 제품은 편안한 모양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어울려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다" 고 전했다.
MCM과 크록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한정판 부가물 '메카 크러쉬 클로그'는 21일 MCM 비대면 공식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향후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