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12건 ]
'2023 세계인의 날 기념' 궁중코리아 월드 및 대한민국 독도사랑 페스티벌 성료
'2023 세계인의 날 기념' 궁중코리아 월드 및 대한민국 독도사랑 페스티벌 성료
[선데이뉴스신문=정민 기자] 제93회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 궁중코리아 월드가 지난 5월 20일 토요일 세계인의 날을 맞이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안승완 대회총재의 개회선언과 인사말이 있었으며 국제인권위원회 한국본부 전병무 총재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세계인의 날을 맞아 태극기가 세계 곳곳에 휘날리고 대한민국 함성이 세계 곳곳에서 울릴 수 있도록 달려가자"고 강조했다. 배우 엄수빈의 탁월한 중국어 통역과 배우 손정희의 유창한 영어 통역으로 세계인에게 전파했다. 제1부 독도사랑 페스티벌에서는 가수 양수아, 가수 구본호, 가수 양영희, 가수 정영봉, 가수 이명희, 가수 정윤승, 가수 김시연 가수 최귀종, 가수 최덕찬 (나이스코리아)의 화려한 무대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곡 작곡가인 김덕 교수의 색소폰 연주로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날 영광의 수상자는 재미교포 이한성, 배우 손정희, 아나운서 나혜리, 가수 김시연, 배우 엄수빈 등이 영광의 수상을 했다. 제2부 궁중코리아 월드에서는 아나운서 나혜리의 재치있고 깔끔한 진행으로 박수 갈채를 한몸에 받았다. 수상자 특별대상에는 김한식, 노문영, 윤정섭, 한류스타대상에는 손진철, 이명희, 이보배, 박수경 진에는 이연화, 이은옥, 시니어 퀸 김시연, 미세스 퀸 김혜령 모델이 영광의 수상을 했다. 궁중코리아 차혜숙 총회장은 "한복의 아름다움처럼 우리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멋진 삶을 살아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궁중코리아한복 박나리 원장은 "세계인의날 기념에 우리 전통한복을 알리는데 참여하여 자랑스럽다"며 "더욱 한복알리기에 열정을 쏟겠다" 밝혔다.
제57회 대한민국독도사랑 페스티벌-대한민국패션 페스티벌 궁중코리아-한국을 빛낸 스타대상시상식 성료
제57회 대한민국독도사랑 페스티벌-대한민국패션 페스티벌 궁중코리아-한국을 빛낸 스타대상시상식 성료
[선데이뉴스신문=정민 기자] 2023 세계문화예술교류를 위한 제57회 대한민국독도사랑 페스티벌 및 제87회 대한민국패션 페스티벌 궁중코리아와 한국을 빛낸 스타대상시상식이 지난 3월 23일 목요일 오후 3시 매헌 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열렸다. 행사는 제1부 한국을빛낸 스타대상 시상식, 제2부 대한민국독도사랑페스티벌 추대장 위촉장, 제3부 제87회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궁중코리아 순으로 진행됐다. 제1부에서는 가수 여의주 (천상의 색소폰소리), 가수 이선희, 가수 윤서현, 가수 황만섭, 가수 아진, 가수 최광선 등의 축하공연과 한국을빛낸 스타대상 시상식을 했다. 제2부에는 대한민국독도사랑페스티벌에서 추대장, 위촉장,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제3부에는 제87회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궁중코리아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멋진 모델과 화려한 한복이 어우러져 관객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어 가수 한별, 가수 김시연, 가수 정신우, 가수 김영배, 가수 금이랑, 가수 이승원, 가수 모모킴, 가수 홍익표, 가수 김지미 등의 축하무대가 있었다. 궁중코리아 모델협회 여의주 회장의 위촉장 전달식도 함께했다. 위촉받은 여의주 회장은 궁중코리아 발전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강조했으며, 궁중코리아 김한식 모델 단장은 궁중코리아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차혜숙 총회장은 앞으로 궁중코리아 세계화를 위해 정열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는 최덕찬, 모델 손정희, MC배우 엄수빈의 깔끔한 진행으로 행사가 더욱 돋보였다. 끝으로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문화예술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관심과 성원을 더욱더 보내 달라고 강조했다.
2023한미동맹70주년기념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 궁중코리아' 성료
2023한미동맹70주년기념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 궁중코리아' 성료
[선데이뉴스신문=정민 기자] '2023한미동맹70주년기념' 대한민국패션페스티벌 궁중코리아가 지난 3월 2일(목요일) 잠실학생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오프닝공연 정명숙 백합예술단의 시작으로 궁중코리아 무궁화한복 드레스 패션쇼어워즈, 황영이 태극기한복패션쇼, 박명숙궁중컬렉션 패션쇼, 봄맞이 코트 패션쇼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또한 김덕 색소폰 아티스트 교수의 지휘로 김덕글로벌문화예술단의 축제가 화려한 조명속에 삼천리 강산에 메아리쳤다. 가수 이동준, 가수 박우철, 가수 염수연, 가수 박보근, 가수 김종훈, 가수 전승희, 가수 옥주, 가수 안신영, 가수 여의주, 가수 허윤희, 가수 헤라, 가수 장면(토불), 가수 금이랑, 가수 김지미, 가수 은샘, 가수 예랑, 가수 모모킴 등이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국민대상에서 영광의 수상을 했다. 이어서 2023 국제스타영화제 가 스타들의 런웨이 속에서 화려하게 개막됐다. 이날 눈에 띄는 영광의 얼굴은 여우 신인상을 수상한 엄수빈 배우이다. 중국영화 ‘경선’ ‘카멜레온’에서 열연하여 주목받는 연기자로서 샛별처럼 빛났다. 궁중코리아 차혜숙 총회장은 우리 고유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더욱더 매진하겠다고 했다. 또한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장훈회장과 황칠대부 이근식 대표 및 관계자 여러분께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행사를 빛내주어 감사드린다고 했으며 안세환 총재는 본행사를 위해 후원한 화성그룹 김병조 회장께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 본 행사 사회에는 모델 이지수, 모델 신지이, 배한수(영어통역), 엄수빈(중국어 통역) 최덕찬 총연출 및 조직위원장의 진행으로 행사가 더욱 빛났다. 끝으로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한미동맹 70주년 기념을 위한 행사가 앞으로 더욱더 발전되어 국제적인 문화교류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문화의 꽃이 세계속에 우뚝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전통궁중한복과 무궁화 한복을 세계에 알리는데 일익을 담당한 박나리원장의 노력과 열정이 행사를 더욱 격을 올리는데 일조했다. 이번 행사의 주관은 한류스타 궁중코리아와 한국문화예술신문사, 궁중코리아TV, 국제스타협회가 함께하여 우리의 우수한 문화예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제77주년 8,15광복절 경축 기념 전국종합 제71회 궁중코리아·궁중 태극기·무궁화 한복 패션쇼 성료!!
제77주년 8,15광복절 경축 기념 전국종합 제71회 궁중코리아·궁중 태극기·무궁화 한복 패션쇼 성료!!
[선데이뉴스신문=정민 기자] 지난 13일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8,15 광복절 기념 경축 패션쇼가 내외귀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료됐다. 본 행사는 노벨타임스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사, 궁중코리아 TV, 대한민국독도사랑협회 ,코리아스타쇼 TV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박종선씨의 총연출로 화려하고 멋진 30여명이 출연한 한복 행사로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특별출연에 박종선 탤런트가수 온사랑, 양경화 가수, 다이아몬드 베스트모델 정승현, 이나무, 노시현, 안주혜, 이은지, 소혜리, 안정희, 이은진, 가수 별빛 등이 출연해 연기와 끼로 무대의 화려함을 더했다. 후원은 현대경제,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 월간 시니어와 (주) 브리스바이오가 협찬했다. 궁중코리아모델협회 이원경 회장의 위촉패 전달식과 궁중무궁화한복 원장 박나리, 헤어메이컵 김여경 분장사가 수고했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나라사랑 문화사랑 한복사랑을 광복절을 통해 되새기며 애국애족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열정이 후손에게 길이 전달되어 문화강국으로 도약하는 시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사회는 왕민영 모델과 금다인 모델의 깔끔한 진행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패션쇼 행사로 기억 될것이다.
종합 제70회 궁중코리아 무궁화한복  패션쇼 및 해변가요페스티벌 성료
종합 제70회 궁중코리아 무궁화한복 패션쇼 및 해변가요페스티벌 성료
[선데이뉴스신문=정민 기자] 종합 제70회 궁중코리아 무궁화한복 패션쇼 및 해변가요페스티벌이 지난 8월 7일(일) 충남 보령시 무창포 해수욕장 잔디광장에서 '2022 해변축제'가 성황리에 개최 성료됐다. 이날 해변가요페스티벌에서 가수부문 신인상에는 가수 김성원과 가수 강민지, 가수 국희가 인기상에는 가수 백애임, 대상은 가수 김진원 그리고 최우수상 에는 박향열 가수가 수상했다. 김재욱 대회장은 인사말에서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의바다 무창포 해수욕장에서 해변축제를 하여 감개 무량하다"며 "관광객 및 내외귀빈 여러분들이 여유로운 시간으로 축제를 즐기며 추억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식전행사에서 신길자 사물놀이와 김덕교수의 색소폰의 울림은 둥실둥실 떠있는 뭉개구름과 파도소리 장단에 맞추어 반기는 갈매기와 같이 춤을 추었다. 이날 사회에는 1부 하민옥, 2부 박종규, 3부 로즈킴, 4부 장수애 MC 등의 멋진 진행으로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됐다. 또한 특별공연에는 이현주 고려대 노래지도 교수 고종옥 대표,임부희 교수 및 가수 정윤승, 가수 한영애, 가수 조이, 가수 온비, 가수 지애, 가수 해울림, 가수 윤항, 가수 장영주, 가수 이영춘, 가수 정민, 가수 이숙, 가수 최태선, 가수 김태성, 가수 강별이, 가수 김희진, 가수 연주, 가수 김용철, 가수 김재선, 가수 이예성, 가수 옥주, 작곡가 가수 조찬찬등이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제70회 궁중코리아 무궁화 해변 패션쇼에서는 퀸 강춘희, 진 조이 정숭월, 선 한영애, 미 박주연 온비,특별상 정민 나상록 등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한 무창포 해수욕장 김지호 회장께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본 행사를 위해 수고한 최락헌 부회장과 새서울예술단 한정자 회장, 후원협찬한 모든분들께 고맙다고 말했다. 그리고 끝으로 무창포 해수욕장은 서해안에서 최초로 개장했으며 45미터 무창포타워 가있고 해변과 자연이 어우러져 만든 조각물 전시장 해변공원과 해당화가 피는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2021 궁중코리아 여왕 대회 및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 ‘성료’
2021 궁중코리아 여왕 대회 및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 ‘성료’
[선데이뉴스=박민호 기자]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K스타방송 스튜디오에서 4단계 코로나19 정부시책에 맞추어 온라인과 일대일 면접 오디션으로 2021 궁중코리아 여왕 대회 및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가 성료됐다. 궁중코리아여왕 수상에는 미시즈퀸 (진덕여왕) 박윤미 진성여왕 안아름과 퀸에는 김미자가 수상했다. 또한 한류궁중코리아 스타대회에서는 공헌대상 권용순 대상 정성희, 외국인 모델 주리리가 퀸의 영광을 안았다. 진 김나정 한류월드스타대상 이정현 시니어퀸에는 백명희가 여왕으로 탄생됐다.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국민대상에는 기부공헌대상 하만진 사회봉사대상 조인제, 의인대상 허병조 문화공헌대상 및 특별대상에는 양혁모. 문화 공헌대상 강석철, 이지흔 등이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이날 한류궁중코리아 대상에는 김영열 그리고 심융희 모델이 화려한 궁중의상으로 미시즈 퀸으로 선정되었다 심소원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으로 성료됐다. 궁중코리아 한복 원장이며 모델인 가수 박나리는 한복의 미는 세계 의상중에서도 제일 으뜸이라며 하루빨리 해외무대에서 한복 패션쑈가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끝으로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전국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가 많다며 코로나19가 없어져 사람답게 살아가는 세상이 조속히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0회 대한민국 독도사랑 가요제 궁중코리아 Contests충남대전 페스티벌 성료
50회 대한민국 독도사랑 가요제 궁중코리아 Contests충남대전 페스티벌 성료
[선데이뉴스신문=박민호 기자] 2021년 7월 1일 충남 공주숲 테마파크에서 펼쳐진 제50회 대한민국 독도사랑 가요제 궁중코리아 Contests충남대전 페스티벌에서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이 독도사랑발전공헌대상을 받았다. 공주숲 블루베리 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이지흔 회장은 이날 궁중코리아모델협회 부회장으로 임명받았으며 조직위원회의 심사위원으로 함께 했다. 이지흔 회장은 궁중코리아조직위원회 최덕찬 조직위원회장과 궁중코리아 차혜숙 총회장에게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모델협회 부회장 임명과 독도사랑발전공헌대상 수상에 감사함을 전달했다. 사회는 SBS공채 출신 심소원아나운서와 강현재 패션모델이 7시간 동안 전체메인 진행을 맡아서 시작과 끝을 장식했으며 2,3부의 시상식 사회는 궁중코리아 조직위원회 최덕찬 조직위원장과 궁중코리아TV 손정희 배우가 진행했다 이지흔 회장은 수상소감으로 차분한 마음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궁중한복의 아름다운 전통과 디자인을 소중히 보전하겠다고 전했다. 우리 고유의 아름다운 궁중한복의 대표이자 공주시를 홍보하는 충남 공주숲에서 블루베리를 재배하는 농업인이기도 한 박나리 대표에 고마움을 함께 전했다. 심사위원장에는 CEO정승현 패션모델이 맡았으며 축사와 심사위원에는 김정섭 공주시장님과 대전 대덕구의회 김태성의장과 충남의회 한영신의원, 차혜숙총회장,김두형회장, (주)하이벨 박종선대표,코리아스타쇼TV이사장 온사랑가수, 노장덕, 장인상, 최미영 부장 등이 참가했다. 축하공연에는 박명숙 가수, 섹소폰 김덕교수, 김기종성악가, 교육자출신 최귀종가수, 송효숙탤런트, 이승준 가수,한정자 가수등이 음악공연을 하며 공주숲 무대에 참여했다. 궁중코리아 한복의 대상에는 최연소 참가자 26세 이하율 크리에이터, 진에는 29세 쇼호스트출신 김리하 배우가 당선됐고, 라떼뮤지컬의 주연 김민영 남자배우,박진숙 모델권찬 등이 수상했다. 드레스분야에는 시니어모델 지도자과정의 박채빈 교수와 박경선, 김리원 뮤지컬배우, 옥주 가수,금연자 등이 최고 수상의 영예를 함께 안았다. 김정섭 공주시장과 SBS앵커 출신 메인 MC 사회자 심소원 아나운서는 축사와 방송 인터뷰에서 무령왕릉 발굴 50년과 궁중코리아&독도사랑가요제가 시작된지 제 50회가 서로 일치하는 운명의 백제 금강, 갱위강국 선포 15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공주시에서 아름다운 드레스와 전통한복패션쇼를 아름다운 패션모델들과 함께 해서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함께 말했으며, 수상자 미인분들은 마곡사와 사적 12호 공산성, 13호 송산리고분군을 전세계에 홍보하는 공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겠다고 발표했다. 충남 대전 궁중코리아에서 선발된 모델들은 올해 12월 연말에 서울 엘리에나호텔 그랜드볼륨에서 화려한 최종결승전을 치르게 되며 최종선발 우승자 전원은 전통혼례와 전통한복을 보급 발전시키는 한복모델로 발탁되며, 또한 서울특별시 소속 서울문화홍보원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행사 ‘성료’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행사 ‘성료’
(사진=지난 2일 전북 김제 문화예술회관에서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행사'가 열렸다) [선데이뉴스신문=곽중희 기자]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행사’가 성료했다. 궁중코리아조직위원회는 지난 2일 전북 김제 문화예술회관에서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 김제행사’가 무관중 행사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사진=지난 2일 전북 김제 문화예술회관에서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궁중코리아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전북타임스 김제지사 한국문화예술신문 코리아스타쇼티브이‘에서 주관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준배 김제시 시장은 축사에서 “궁중코리아 대회를 통해 한국의 미와 전통이 세계적인 아름다움으로 발돋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복과 같은 우리 문화유산을 널리 알리고 고귀함을 되새겨보는 대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은 “지평선의 고장 김제에서 궁중코리아 전북지역 김제 대회를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문화유산을 홍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당부하면서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삶 속에 문화와 예술을 통한 여유와 기쁨이 언제나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희운 지평선축제 제전위원회 위원장은 “궁중코리아의 김제대회를 통해 다양하고 화려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경희 여성회장은 인사말에서 “아름다운 김제에서 궁중코리아 행사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매년 개최해서 박준배 김제시장,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 김제시민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의 인물대상은 ▲정형철 김제시 시의원 ▲정희운 지평선축제 제전위원장 ▲박종일 김제시 소상공협회 회장 ▲김주현 ▲정정진 ▲김해라(가수) ▲임금님(가수) 등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