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만든 최고의 이유식! 영양만점 안심 레시피!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 신 메뉴 2종 출시
기사입력 2014.02.05 10:48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맘마밀 보글보글이 소비자가 제안한 레시피로 개발한 신메뉴 2 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맘마밀 보글보글 2종은 2013년 매일유업이 진행한 ‘아주 특별한 이유식 레시피 공모전’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이다. 메뉴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대추와 고단백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사용한 ‘대추&닭가슴살 영양쌀죽’과 식이섬유와 칼륨이 풍부한 미역을 주재료로 사용한 ‘미역&소고기 영양쌀죽’ 2종이다.
보글보글 신제품 2종

 여름철 아이들에게도 보양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삼계탕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대추&닭가슴살 영양쌀죽’과 빈혈과 혈소판 감소증, 변비로 고생하는 아이를 위해 철분과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한 재료를 찾아 만든 ‘미역&소고기영앙쌀죽’은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 영양설계로 월령별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채웠으며, 이천쌀과 100% 국내산 야채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유업 ‘아주 특별한 이유식 레시피 공모전’은 30:1의 높은 응모율과 열띤 경쟁을 보였다. 선정작은 육아지 편집장과 소아과 전문의, 매일유업 연구소, 제품 담당자 등 여러 분야 전문가 심사위원들이 맛, 독창성, 영양학적 균형과 제품화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엄격하게 심사됐으며, 숨어있는 고수들에게 레시피와 노하우를 전수해 이유식 제품으로 접목시킨 공모전이었다. 2014년 ‘아주 특별한 이유식 레시피 공모전’은 4월부터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고객 접점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고, 안심이유식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박대희 기자 simtaeng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www.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