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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워크숍은 복합민원 업무담당자의 민원응대 역량 강화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강사 강의를 비롯해 전진선 양평군수와 허가담당자의 소통 시간, 우수관광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공직자는 “민원인과의 소통, 직원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고, 그동안 업무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김진애 허가1과장은 “이번 워크숍이 허가과 직원들의 민원응대 역량 강화와 스트레스 해소의 계기가 됐다”라며 “군민과의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인허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적극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위기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직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허가과는 양평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부서로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며 특이민원에 대해서도 “함께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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