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코카콜라는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 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코크 플레이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코카콜라 제품들을 교환 및 응모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코크 플레이의 첫 홍보대사가 된 박준형은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외길 인생'이라고 표현할 만큼 자타 공인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져 있다. 2019년엔 미국 애틀랜타 코카콜라 본사에 초청도 받았다. 최근에는 코카콜라 맛을 구분하는 '코믈리에' 테스트에서 유일하게 만점을 받는 등 코카콜라와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선율에 박준형 특유 재치 있는 랩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상품 받는 디스이즈 코크 플레이' 라는 박준형 랩이 반복되며 코크 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www.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